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앞전에 흙에서 금되기의 방법 중 하나로 앱테크를 소개해 드렸었는데, 이제부터는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의 하나하나 파헤치면서 자세하게 리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가 꾸준히 하고 있는 첫 번째 앱입니다! 바로 위너아이입니다. 다운을 받고 나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그러면 벌써 절반은 하신 겁니다. ㅎㅎ

위너아이 메인화면(사진=위너아이 캡처)

위에 그림은 위너아이의 메인화면인데요! 저기서 주요 캐시들을 모을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참여하세요!"를 보시면 친구 초대, 출석 럭키박스, 포인트 충전소가 있습니다. 여기서 저는 출석 럭키박스만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친구가 별로 없어서 초대할 친구가 없네요..)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10포인트씩 쌓을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명씩 50만 포인트 당첨도 되는 것 같던데 아직 당첨 안돼 봐서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이 해보시고 50만 포인트의 주인공이 되어보십시오!

"다음으로는 포인트를 활용해볼까요?"의 오른쪽에 C 버튼을 누르면 창이 하나 뜨실 겁니다. 거기서 캐시(C)를 적립하는 건데 위너아이는 포인트와 캐시의 가치가 다르더라구요! 5 캐시=1포인트(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9분에 1 캐시를 적립하실 수 있고, 매일매일 캐시 출석 박스가 하나씩 뜨니 그것도 클릭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은근히 쏠쏠합니다. ㅎㅎ

 그리고 티켓이 있는데요! C옆에 T가 보이시죠? ㅎㅎ 그걸 눌러보면 1시간마다 약간의 광고 시청 후 2장의 티켓을 주고, 6시간마다 2장의 티켓을 줘요!

티켓 박스(사진=위너아이 캡처)

위 그림처럼 T를 눌러 들어가시면 티켓 창이 열립니다. 터치해서 티켓 얻기, 영상 보고 티켓얻기를 누르시면 중간 그림처럼 창이 뜨는데요! 10번 터치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참쉽죠 ?! 영상보고 티켓 얻기는 그냥 영상만 보면 티켓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 포인트 획득 창(사진=위너아이 캡처)

마지막으로 퀘스트, 솜솜 챌린지를 눌러보시면 추가로 포인트 주는 것들이 더 있습니다! 왼쪽에 기본 퀘스트는 한번 완료하면 끝이고, 위클리 퀘스트와 이슈 퀘스트는 매주 한 번씩 완료할 수 있으니 1주에 한번씩 체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솜솜 챌린지가 있는데, 저는 이거는 따로 안 하고 있어요! 사람들과 경쟁해서 이기는 쪽이 포인트를 가져가는 일종의 게임이더라구요!(저는 한번 참여해봤다가 포인트 잃어서 그 뒤로 안하고 있습니다..ㅋㅋ)

이상 첫 번째 앱테크 위너아이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편에서 만나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