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오늘 소개할 앱은 바로 리브메이트입니다! 리브메이트로 저는 출석체크와 오늘의 퀴즈 정도만 하고 끝내고 있습니다! 다른 건 딱히 개인적으로는 경제적이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중요한 것만 하고 넘어갔습니다.

리브메이트 메인화면(사진=리브메이트 캡처)

위의 그림에서 보듯 오늘의 퀴즈와 출석체크만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밑에 이벤트 보시면 H포인트와 자산 연동하면 5천 원씩 주더라구요! 그래서 흙에서 금되기위해 매일 노력하는 저는 당장 했습니다! ㅋㅋ H포인트 5천원 받은 거로 현대백화점 가서 돌솥비빔밥 사 먹는데 보탰네요! 요즘 물가도 엄청난데 저것 때문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리브메이트에 대한 리뷰는 길지 않았네요. 이상입니다! 여러분도 같이 앱테크 시작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