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오늘의 앱테크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이폴 heypoll이라는 앱입니다!

헤이폴 heypoll 메인화면(사진=헤이폴 캡처)

위 그림이 헤이폴의 메인화면입니다! 여기서는 폴닢이라는 개념이 사용됩니다. 투표를 하거나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일정량의 폴닢을 받게 되는데 투표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재밌게 돈 버는 게 최고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헤이폴 hey poll 투표(사진=헤이폴 캡처)

위의 그림이 투표 창입니다. 간단한 투표를 통해서 하나의 투표당 1폴닢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보통 하루에 5개의 투표가 올라오는 것 같습니다.

헤이폴 hey poll 서베이(사진=헤이폴 캡처)

위의 그림은 서베이 창입니다. 여기서는 조금 더 많은 시간이 들어가는데, 설문조사를 하다 보니 시간이 좀 걸리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투자한 시간만큼 많은 폴닢을 지급해 주는 점 인지하시면 됩니다! 그럼 재밌게 설문조사도 하고 돈도 벌고! 일석이조 아니겠습니까?! ㅎㅎ

헤이폴 hey poll Fun&미션(사진=헤이폴 캡처)

마지막으로 각종 미션 창입니다. 여기서 저는 출석체크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도 하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참여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앱테크 파헤치기 이번 편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조금씩 조금씩 모아서 부자 되는 그날까지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