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오늘 파헤쳐볼 앱테크는 Hpoint입니다~! 최근에 7천 포인트 가까이 모였었는데 마침 현대백화점 갈 일이 있어서 간 김에 비빔밥 사 먹었네요. ㅎㅎ 역시 앱테크는 절약하는 데 있어 엄청난 효자인 것 같습니다.

Hpoint 메인화면(사진=Hpoint 캡처)

먼저 Hpoint 메인화면인데요~! 보기 좋은 메인 화면인 것 같아요 ㅋㅋ 켜자마자 배고프게 고기가 뜨네요! 저는 위에 보이는 룰렛, 포인트 워크, 퀴즈 이 3가지만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설명은 바로 밑에서 시작하겠습니다!

Hpoint 룰렛(사진=Hpoint 캡처)

먼저 룰렛입니다! 100% 당첨이니 안심하고 돌리십시오. 포인트로도 받을 수 있고 알파벳이 당첨될 수도 있는데, 알파벳은 매달 단어가 바뀌는데 그 달에 맞는 단어를 완성시킨다면 포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Hpoint 미션단어(사진=Hpoint 캡처)

이런 식으로 9월은 september 니까 이 알파벳을 완성하면 포인트를 주는 식입니다! 어서 완성해보고 싶습니다. ㅋㅋ

Hpoint 포인트워크(사진=Hpoint 캡처)

그다음은 포인트 워크인데요! 만보기입니다. 만보를 걷게 되면 100 젤리를 주는데 이 젤리를 포인트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근데 교환비율이 다르니 젤리를 많이 모아서 바꾸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Hpoint 젤리 교환비율(사진=Hpoint 캡처)

위의 그림에서 보듯이 8,100 젤리 이상 모아서 교환하면 100%로 교환해준다고 되어있습니다. 저는 앞전에 1,000 젤리 모았을 때 바꿔버려서 50%밖에 포인트 교환을 못했네요... 여러분들은 이런 불상사가 없길 바랍니다!

Hpoint 퀴즈(사진=Hpoint 캡처)

마지막으로 퀴즈입니다! 하루에 퀴즈가 1문제씩 올라오는데요. 맞히면 5 포인트 적립됩니다. 문제는 쉬우니까 얼른 체크할 수 있을 겁니다. 어려운 문제가 나오더라도 바로 밑에 힌트를 클릭하면 답이 나와있으니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이미 퀴즈를 참여해버려서 참여 가능한 퀴즈가 없네요.. ㅎㅎ

지금까지 Hpoint 앱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 위해 같이 노력합시다. 좋은 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