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오늘의 앱테크는 OK Cashbag(오케이캐시백)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널리 알려져 있는 앱입니다. 

OK Cashbag 메인화면(사진=오케이 캐시백 캡처)

메인화면입니다! 중간쯤에 보시면 O! Lock이라는 연동 앱이 또 하나 있더라구요. 저는 O! Lock도 다운로드하여서 캡처 화면에서 보이듯이 오락 뽑기, 오락 출첵, 오락 룰렛, 오락 걸음 4가지 참여하고 있습니다!

OK Cashbag 미션창(사진=오케이 케시백 캡처)

이번 그림에서 보이는 거는 미션 창인데요! 매일 미션을 통해서 하루하루 포인트 쌓아가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룰렛, 출석체크, 오! 또 이 3가지에 참여하고 있어요. 오케이 캐시백의 특이한 점은 오! 또인데요, 매주 추첨을 통해서 1,2,3,4,5등 각각 상금처럼 포인트 지급을 합니다. 저는 이번 주에 5등 2개나 당첨되었습니다. ㅋㅋ

오!또(사진=오케이 캐시백 캡처)

위의 그림에서 보듯 따로 돈을 걸고 추첨을 하는 것이 아니라, 동영상 광고를 봐주고 랜덤으로 여러 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루하루 모았다가 토요일에 추첨을 하게 됩니다. 1등 상금이 무려 천만 포인트입니다. 여러분도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OK Cashbag(오케이 캐시백)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굿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