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기업은 바로 아난티코브입니다. 호텔업을 주업으로 하고 있고, 부동산 관리, 개발 등 부동산 관리업체입니다. '바다 위의 성'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아난티 코브는 정적인 휴식과 활기찬 활동들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에, 각자 취향대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부산 힐튼 호텔이 바로 아난티에서 관리하는 곳입니다!
매출액은 2021년도 기준으로 900억 이상이 되는 중견기업입니다. 사원도 600명 가까이 됩니다. 생각보다 큰 회사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연봉정보입니다. 예상 평균 연봉은 4,000만원 미만으로 보이며, 신입사원 기준으로는 3,000만원이 안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연봉은 연봉일 뿐! 기타 복지라던지 여건들도 살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아난티코브의 복지입니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복지들이 보입니다. 특히 아난티코브는 호텔업을 하다 보니 아난티의 객실, 레스토랑 등 다양한 곳들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회사도 다니고 다양한 복지혜택도 받고 그야말로 1석2조이지 않을까요!
아난티코브는 기장해안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만약 제가 입사를 하게 된다면 자동차는 필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위에 복지에서 볼 수 있듯이 셔틀버스가 있기 때문에 꼭 차가 필수적이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대중교통이용을 안 한지가 너무 오래되어서 자동차가 편할 것 같아 그렇게 말씀드린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아난티코브의 잡플래닛 리뷰 평점입니다. 요약해보면 중견기업이고 이름이 있는 만큼 경력 쌓기에도 좋다는 장점들이 있는 반면, 일이 생각보다 많다는 얘기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중견기업이니만큼 안정적인 생활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전히 취업하기에는 힘들고 나에게 좋은 회사를 찾기엔 하늘의 별따기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두 힘을 내서 꼭 원하는 곳에 들어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도 모두 파이팅입니다! 노력하다 보면 언젠가는 이루어진다는 희망을 놓치지 말고 살아갑시다! 그래도 오늘은 주말이니만큼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