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흙에서 금되기 제2장을 시작해 볼게요~!

저는 흙에서 금되기 위한 또 하나의 방법이 앱테크라고 생각해요. 직장생활을 하고 있지만, 소소하게 용돈벌이로 추가로 한 달에 얼마씩 벌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그리고 부지런해지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앱테크 시작하고 나서 희한하게 엄청나게 부지런해져요. ㅋㅋㅋ 규칙적으로 바뀌더라고요. 끈기도 생기고!) 그러면 제가 하는 앱테크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볼게요!

저는 우선 앱테크를 시작하기 전에 정보를 많이 모으기 위해 노력했던 거 같아요. 다양한 매체에서 좋은 앱들을 찾기 위해 며칠 꼬박 쓰면서 찾았던 거 같습니다.

우선 저는 카테고리를 나누는 것을 먼저 하였어요. 시간 절약이 되더라고요. ㅎㅎ저는 걷기(만보기)와 기타(출석체크, 티켓 모으기, 설문조사)로 나누어서 휴대폰에 폴더를 나눠서 다운로드하였어요. 그래야 체계적으로 관리가 돼요!

우선 제가 사용하는 걷기 앱은 KB손해보험, 캐시 워크, 모니모, 토스, 메디패스, 로디, 만물상, CJ ONE, 걷쥬, 캐시슬라이드, 오락_OK캐시백, 지니어트를 이용하고 있어요. 어차피 하루 만보를 걸을 생각이니 만보만 걸어도 저 많은 앱들을 한 번에 클리어할 수 있으니 만보기 앱은 많을수록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하였어요! 그리고 기타(출석체크, 티켓 모으기, 설문조사 등) 앱은 위너아이, 리브메이트, 패널파워, 뷰업, 헤이폴, 아하, 패널나우, OK 캐쉬백, H.point, 챌린저스를 이용하고 있어요!

앱테크는 우선 끈기가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부지런하게 끈기 있게만 한다면 한 달에 6~15만원 정도는 추가로 벌 수 있을 거예요. 같이 부지런하게 시작해보아요!

우선 이번 글은 여기까지 이야기하고 다음 글에서 각 어플 별 사용법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 볼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