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앱테크2편 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번 편에서는 걷기 앱부터 파헤쳐 보도록 할게요.

먼저 KB손해보험입니다. KB손해보험 앱 같은 경우에는 제가 보험료를 납부하고 있는 곳이 KB인데 어플을 보다 보니까 만보기 적립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 앱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하루에 최소 80원 정도는 챙겨갈 수 있어요.

두 번째로는 잘 알려져 있는 캐시워크에요! 하루에 만보 걸으면 100 캐시를 획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중간중간에 캐시 퀴즈가 있는데 맞히게 되면 몇십 캐시씩 더 적립해 주어요! 퀴즈 푸는 재미 은근히 쏠쏠하더라고요 ㅋㅋ

세 번째는 모니모!! 삼성에서 만든 어플이라 무엇인가 믿음직한 구석이 있었어요. 모니모는 젤리를 모으는 것인데 젤리 1개가 최소 1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리고 가끔 스페셜 젤리도 주는데 스페셜 젤리는 1,000원 이상이니 너무 좋아요.. 맨날 받고 싶네요 ㅋㅋ. 그리고 추가적인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9월부터는 기상미션도 있던데 그것도 신청했어요. 마지막으로 모은 젤리 가지고 주식투자도 가능한 것 같더라고요! 요새 주식투자도 핫하니 바로 투자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참고로 저는 모니모 앱으로 번 돈은 주식투자로 할 거예요!)

네 번째는 토스! 하루에 만보 걸으면 40원 줘요! 그리고 주변 장소 미션 클리어하면 추가로 100원, 매주 추가 미션이 있는데 다 깬다면 몇만 원씩 주더라고요. 근데 저는 매주 추가 미션은 그냥 페이지 방문하는 정도만 클리어하고 있어요. 간단하니까요.. ㅋㅋ

와... 이야기하다 보니까 은근히 많네요; 다섯 번째는 메디패스입니다! 이 앱은 의료 앱이더라고요. 저는 걷기만 하고 있어요! 이 앱은 하루 만보 걸으면 메디블록이라는 코인으로 지급이 되는데요! 오늘 현재 기준으로 29원 정도 하네요. 만보 걸으면 메디블록 코인 6개 주고 출석 체크하면 최소 메디블록 코인 1개에서 최대 100개 지급이 돼요!(저는 여태 1개만 당첨됨..)

여섯 번째는 로디입니다! 이 어플은 포인트 적립이 되고 있는 건지 지금 잘 모르겠는데요... 갤럭시워치4랑 연동을 해야 하는 건지.. 일단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까 8일 걸으면 네이버 페이 2,000원 준다길래 계속 걷고 있어요!

일곱 번째는 만물상이에요. 이 앱이 제가 하는 앱들 중에 상위권인 거 같아요! 만물상은 만보기뿐만 아니라, 출석체크도 있고 티켓 모으기까지 있기 때문에 다른 앱 두 개 합친 꼴이에요! 잘 쌓이는 거 같아요. ㅋㅋ

여덟 번째는 CJ ONE입니다. 저는 화장품을 올리브영에서 다 구입하기 때문에 적립을 위해서 CJ ONE 앱을 깔아 뒀었는데, 보니까 만보기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만보 걸으면 110포인트 모이더라고요! 하루빨리 시작하는 게 돈 버는 거예요! 룰렛도 있고 여러 이벤트도 있으니 그것도 한 번씩 클릭클릭하면 될 거 같아요.

아홉 번째는 걷쥬! 충남에서 만든 앱인 거 같아요. 이 앱은 챌린지를 참여하여 미션 달성하고 포인트 지급받고 하는 방식이더라고요. 현재 7일 7만 보 챌린지 참여 중입니다! 늦게 시작해서 오늘 3만 보 걸어야 미션 완료하겠네요. 아놔... 오늘 다리 무사할 수 있을까? ㅋㅋㅋ

열 번째는 캐시슬라이드예요. 목표 걸음 만보로 설정하여 실천 중이에요. 각종 미션도 있으니 참여하면 쏠쏠해요!

열한 번째는 H.point에요! 리브메이트랑 연동하면서 쓰게 되었는데, 두 개 연결하면 각각 5천 원씩 주니까 참고해서 하면 될 것 같아요. 하루 만보씩 걷고 포인트 받으세요. 펫도 키우는 기능 있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코기를 키우는 중입니다.. 밥 줄 시간이네요 한 그릇 주고 와야겠어요. ㅋㅋ 그리고 하루에 룰렛과, 퀴즈 이벤트도 있어서 같이 진행하면 몇십 포인트는 추가로 획득하실 수 있어요! 다 참여해서 부자 되어요! 티끌모아 태산이지 않겠습니까?!

마지막 열두 번째 앱입니다. 지니어트!! 만보기뿐만 아니라, 간단한 체크(체중, 인바디, 물 섭취량, 식단, 눈바디)하면 210포인트나 줘요! 놓치면 아까워요. 진짜 간단한 체크이니 입력하는데 30초 정도면 다 되는 거 같아요. 모든 체크란 대충 적으면 되더라고요... 식단 체크 하루 3끼 다 짜장면으로 체크 중이네요... ㅋㅋㅋ

쓰다 보니 만보기 앱도 제법 많네요...! 다른 만보기 어플도 더 많이 있던데 저는 이 정도만 하려고 해요. 개인적인 분석 결과 이정도 앱이 딱 쓰기도 좋고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ㅎㅎ 여러분들도 어서 저와 같이 걸으면서 돈 모아 보아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