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흙에서 금되기입니다.

어느덧 앱테크의 마지막 편을 쓰게 되었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2편에서는 걷기(만보기) 앱에 대해서 설명을 했었는데, 이번 편에서는 나머지 제가 사용하는 기타(출석체크, 티켓 모으기, 설문조사) 앱에 대해서 설명해 볼게요!

먼저 위너아이예요. 저는 위너아이로 티켓 모으기를 주로 하고 있어요. 티켓 100장 모으면 7,000 캐시 룰렛에 도전할 수 있어요! 7,000캐시 당첨되면 매우 좋죠..ㅋㅋ 참고로 위너아이는 5,000 캐시당 현금 1,000원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9분마다 1 캐시씩 또 주고 있어요! 시간이 좀 있는 날에는 광고도 좀 눌러주면서 캐시를 더 많이 적립하고 있어요. 저에게 있어 위너아이의 주 업은 티켓 얻기(1시간마다 광고 시청 시 2장, 6시간마다 광고시청시 2장)와 출석체크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리브메이트인데요. 리브메이트로 저는 출석체크와 오늘의 퀴즈정도만 하고있어요. 오늘의 퀴즈는 구글이나 네이버에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검색하면 정답 바로 나오니 검색하시면 돼요.

세 번째로는 설문조사 앱인 패널파워, 헤이폴, 패널나우입니다! 세 어플 다 설문조사가 정해진 시간에 올라오는 건 아니지만 주기적으로 들어가 보면 설문조사가 있는데 조사에 응하게 되면 일정 금액이 적립이 돼요! 은근히 쏠쏠하더라구요. 설문조사 하나에 많게는 2,000원씩 주는 설문조사도 있으니 하다 보면 한 달에 적립이 꽤 되실 거예요.

네 번째로는 뷰업입니닷. 뷰업은 사람들이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를 구독 또는 좋아요 또는 댓글을 남겨주면 일정 금액을 주게 됩니다. 한 건당 5원에서 많게는 35원까지 적립이 되더라구요. 이것도 잘하다 보면 꽤 괜찮은 용돈벌이가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예를 들어 인스타 팔로우를 해준다고 할 때 본인의 팔로워 대비 팔로우의 수가 너무 많아지면 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비율을 잘 맞추면서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다섯 번째로는 아하입니다! 출석체크를 하면 매일 아하라는 아하토큰이라는 코인을 줘요! 현재 시세가 8~9원 정도 하네요! 저와 함께 출석 체크하면서 모아 보시죠!ㅎㅎ

여섯 번째는 널리 알려져 있는 OK 캐쉬백입니다. 룰렛, 출석체크, 오또 이렇게 세 가지 데일리 미션이 있으니 매일 클리어하시면서 챙기시면 돼요! 오또 1등 당첨되면 좋겠네요 ㅋㅋ

마지막 일곱 번째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챌린저스입니다. 챌린저스는 각종 도전을 완료하면서 적립금을 받는 앱인데요! 저는 현재 2개 도전 신청해놨어요.(매일 일찍 일어나기, 주 3회 만보 걷기 챌린지) 도전을 위해서는 5천 원 걸어야 하던데 100% 완료하면 원금에다가 추가금액 주는 것 같더라구요! 이번에 처음 도전하는 거라 완료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만약 달성하지 못한다 하더라도 원금은 돌려준다 하니까 괜찮겠죠? ㅋㅋ(단, 85% 이상 성공해야 전액 환급이고, 85% 미만 성공하면 성공률만큼만 환급이 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제가 하는 앱테크들을 소개해 보았습니다. 제 글 보고 다른 사람들도 함께 소소하게나마 용돈벌이 잘하셨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