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회계와의 첫 만남까지의 여정2 입니다!!

복학을 하고 다시 경찰 공부를 하려 하니 머리에 들어오지 않았지요... 그렇게 멍하니 경찰학 공부를 하다 우연히 세무직 공무원으로 눈이 갔어요. 중고등학생 때 수학을 좋아했어요!(그래도 이과 출신..ㅋㅋ) 그래서 세무직 공무원을 준비해야겠다는 마음을 가지게 되었고, 시험 과목 중 하나인 회계학을 그때 처음 접하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다시 수학 공부를 하는 느낌이라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ㅋㅋ 그러나... 재미 붙인 지 며칠 만에 엄청난 이론들에 다시 좌절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여기서 포기할 수는 없었어요. 처음으로 흥미를 붙였던 과목이라 계속해서 공부했던 결과..!! 첫 세무직 공무원 시험날이 다가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